플리토, ‘언리얼 엔진’ 개발사 에픽게임즈와 현지화 계약 체결

주식투자연구소 기업투데이  
사이트 내 전체검색

플리토, ‘언리얼 엔진’ 개발사 에픽게임즈와 현지화 계약 체결

M STAFF No.01 0 32

플리토는 언리얼 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와 현지화 계약을 체결했다


플리토는 언리얼 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와 현지화 계약을 체결했다


플리토(대표 이정수)가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게임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와 게임 현지화 및 번역 업무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플리토는 2019년 하반기 동안 에픽게임즈의 한국어 현지화 서비스 파트너사 중 하나로서 ‘포트나이트’ 게임 한국어 현지화 서비스를 비롯해 언리얼 엔진 게임 개발 문서 번역, 튜토리얼 영상 자막 번역, 에픽게임즈 마케팅 문서 및 영상 번역 등 에픽게임즈에서 진행되는 전반적인 서비스 및 업무에 대한 현지화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플리토는 이번 계약을 통해 에픽게임즈의 언리얼 엔진, 포트나이트, 에픽게임즈 스토어 등을 이용하는 한국의 게이머들과 개발자들에게 직관적이고 익숙한 표현으로 마케팅 콘텐츠와 게임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2019년 7월 국내 최초로 사업모델 특례 상장된 언어데이터 기업 플리토는 에픽게임즈 이외에도 최근 tvN D(CJ ENM), 백종원 TV(더 본 코리아) 등과 유튜브 영상 자막 연간 계약을 체결하며 콘텐츠 시장 전반에 걸친 현지화 사업 모델의 매출 구조를 강화하고 있다.

특히 플랫폼을 기반으로 다양한 유저가 유튜브 영상 자막에 참여할 수 있는 사업모델은 다른 기업과 차별화되는 플리토만의 특성으로, 앞으로 다양한 분야의 고객과 협력을 기대하고 있다. 
 


▼ 종목 토론방/관련정보 링크   


관련종목 공시확인
관련종목 공매도확인

▼ 기간별 차트   

일봉상세 일봉
주봉 월봉

3개월 1년 3년



Total 15 Posts, Now 1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