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시큐리티-에스원, AI 기반 종합보안서비스 사업 추진

주식투자연구소 기업투데이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이글루시큐리티-에스원, AI 기반 종합보안서비스 사업 추진

M STAFF No.01 0 95

양사의 강점을 결합한 ‘AI 기반 종합보안서비스’ 사업 추진
‘종합보안 컨설팅서비스’, ‘맞춤형 통합보안구축서비스’ 2종 출시
융복합 관제 인프라 구축 후 물리·정보·융합 보안을 포괄하는 ‘융복합 관제서비스’도 선보일 계획


왼쪽부터 권영기 에스원 부사장, 이득춘 이글루시큐리티 대표가 AI 기반 종합보안서비스 사업 진행을 위한 양해각서를 교환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권영기 에스원 부사장, 이득춘 이글루시큐리티 대표가 AI 기반 종합보안서비스 사업 진행을 위한 양해각서를 교환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I 보안관제 1위 이글루시큐리티와 보안업계 1위 에스원이 손을 잡았다. 이글루시큐리티(대표 이득춘)는 에스원과 ‘인공지능(AI) 기반 종합보안서비스’ 사업 공동 추진을 주요 골자로 하는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글루시큐리티와 에스원은 양사의 강점을 결합한 AI 기반 종합보안서비스 3종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서비스는 △종합보안 컨설팅서비스 △맞춤형 통합보안구축서비스 △융복합 관제서비스로 고객사의 사업 여건과 보안 환경에 최적화된 종합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는 양사가 보유한 보안 역량을 확장하고 고도화하며 서비스 품질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

양사는 먼저 인증, 취약점 진단, 법규 대응, 전략 수립 등 다양한 보안 분야에 대한 컨설팅을 수행하는 ‘종합보안 컨설팅서비스’와 고객 니즈에 최적화된 보안 솔루션·서비스 조합을 제시·구축하는 ‘맞춤형 통합보안구축서비스’를 출시한다. 중소규모부터 대기업 고객까지 아우르는 양질의 서비스 구현을 위해 이글루시큐리티와 에스원이 공동으로 영업, 공급 및 구축을 담당한다.

더불어 양사의 AI 역량과 위협 인텔리전스가 집약된 융복합 관제 인프라를 구축해 물리·정보·융합 보안을 포괄하는 ‘융복합 관제서비스’도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에스원은 융복합 관제서비스 인프라를 구축하고 이글루시큐리티는 솔루션 공급 및 시스템 유지 관리를 수행하는 역할을 맡는다. 양사 인력들이 유기적으로 협력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득춘 이글루시큐리티 대표는 “수많은 사물과 사람, 인프라가 연결되는 제4차 산업혁명 시대 도래에 발맞춰 물리·정보·융합 보안을 포괄하는 종합 보안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두 회사의 강점을 결합한 차별적인 보안 포트폴리오 구축을 통해 제4차 산업혁명을 이끄는 새로운 보안 패러다임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 종목 토론방/관련정보 링크   


관련종목 공시확인
관련종목 공매도확인

▼ 기간별 차트   

일봉상세 일봉
주봉 월봉

3개월 1년 3년



Total 116 Posts, Now 1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