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상주의 명작 ‘품격’ 담은 실속 세트 어때요

주식투자연구소 기업투데이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인상주의 명작 ‘품격’ 담은 실속 세트 어때요

202001152015_11150924118022_1.jpg


애경산업은 인상주의 명작을 소재로 한 설 선물세트(사진)를 선보였다. 선물세트는 인상주의 화가인 폴 고갱, 르누아르의 대표 작품과 모네와 폴 시냐크의 작품을 콜라주한 디자인으로 포장했다. 구성품은 샴푸, 치약 등 생활용품으로 실용적이고 가격은 1만~2만원대로 저렴하다.

‘즐거운 7호(고갱)’는 ‘화가가 바라본 풍경’이라는 주제로 인상주의 거장 폴 고갱이 사랑한 지역인 프랑스 퐁타벤 지역의 풍경을 담은 선물세트이다. 선물세트에 자연의 향을 담은 샴푸, 바디워시, 비누, 치약 등을 담았다. 선물세트는 G마켓, 쿠팡 등 온라인에서 살 수 있다.

‘르누아르 에디션 8호’는 인상주의 화가 중 화려하기로 유명한 르누아르의 대표적인 작품인 ‘잔느 사마리’ 초상화을 담은 선물세트이다. 샴푸, 린스, 바디워시, 클렌징폼 등으로 구성해 헤어케어는 물론 바디케어까지 가능하다. 르누아르 에디션 8호 선물세트는 11번가, G마켓 등 온라인에서 구매볼 수 있다.

‘명화 I-D호’와 ‘명화 L호’는 프랑스 인상파 화가 클로드 모네와 모네 작품의 영향으로 그림을 시작한 폴 시냐크 두 거장의 작품을 콜라주(COLLAGE)해 마치 한 사람의 그림처럼 디자인한 선물세트다. 두 작가의 명작으로 알려진 ‘아니에르쉬르센의 정원’ ‘콜리우르 해안의 배’ 등을 콜라주했다. 명화 I-D호는 쿠팡 등 온라인에서, 명화 L호는 롯데마트에서 만날 수 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