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명가 그릭슈바인 캔햄… 장수기원 빚은 떡

주식투자연구소 기업투데이  
사이트 내 전체검색

독일 명가 그릭슈바인 캔햄… 장수기원 빚은 떡

202001152015_11150924118024_1.jpg


SPC삼립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그릭슈바인 선물세트’ 7종과 ‘빚은 설 선물세트’ 16종(사진)을 출시했다.

그릭슈바인 선물세트는 그릭슈바인 캔햄으로 구성한 햄 선물세트부터 포도씨유, 카놀라유, 올리고당, 천일염, 통후추, 참치 등과 함께 구성한 복합 선물세트까지 총 7종이다. 쿠팡 등 소셜 마켓 및 SPC GFS의 온라인 쇼핑몰 ‘하이카페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구성된 그릭슈바인 캔햄은 독일 육가공 전문기업인 쉐퍼사와 기술 제휴를 통해 적당한 기름기를 머금은 돼지 앞다리살과 쫄깃한 식감을 맛볼 수 있는 뒷다리살을 최적의 비율로 혼합해 쫀득한 식감과 육즙이 살아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빚은 설 선물세트는 ‘장수기원 감사세트’ ‘전통한과세트’ 등 1만원대부터 9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했다. 장수기원 감사세트는 빚은의 인기제품인 찰떡, 만주, 복(福)무늬를 새긴 절편 등을 다양하게 조합한 선물세트다. 전통한과세트는 식품명인 33호 박순애 명인과의 기술제휴를 통해 만든 한과로 구성돼 있다. 선물의 품격을 높일 수 있도록 설날 선물세트 구매 시 5천원을 추가하면 고급 보자기 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빚은은 오는 25일까지 새해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빚은 온·오프라인몰에서 감사 선물세트(3호, 4호, 8호 한정)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빚은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