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사이버대학교 아동복지상담학과, 대만 가오슝 지역 해외탐방 실시

주식투자연구소 기업투데이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국제사이버대학교 아동복지상담학과, 대만 가오슝 지역 해외탐방 실시

611722110013599290_1.jpg


국제사이버대학교 아동복지상담학과는 지난 7월11일부터 13일까지 2박 3일간 대만 남부 가오슝으로 해외탐방을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국제사이버대학교 아동복지상담학과는 세계화 추세에 걸맞은 도전적이고 창의적인 인재 양성을 위해 해외 선진 기관, 유적지, 문화 현장 등을 탐방하는 해외탐방 프로그램을 매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해외탐방단은 이선경 아동복지상담학과장 비롯해 재학생 및 동문 20여 명으로 구성돼 대만의 아동 교육 시설과 역사 유적지, 문화 현장을 탐방했다.

또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으로 선‧후배 간의 친교 활동이 이뤄졌으며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우기 위한 영유아 교육’이라는 주제 토론을 통해 국내 영유아 교육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관해 고민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선경 아동복지상담학과장은 “세계 각지를 탐방해 현지 문화를 체험하는 것은 재학생들이 견문을 넓히고 글로벌 역량을 함양할 수 있게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해외 탐방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국제사이버대학교에서는 7월 23일부터 8월 16일까지 2019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2차 모집 접수를 받고 있다. 신입학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을 가진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편입학은 학사학위를 취득했거나 전문대 졸업 또는 4년제 대학 수료 시 가능하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