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제약 ‘조아바이톤’ 환절기 건강관리에 필수

주식투자연구소 기업투데이  
사이트 내 전체검색

조아제약 ‘조아바이톤’ 환절기 건강관리에 필수

201909081803_14190924096965_1.jpg
43_6.jpg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에는 감기와 같은 면역력 저하 관련 질환이 빈번히 발생해 건강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체력이 떨어지면 집중력도 저하돼 결국 학습능률도 낮아지는 현상으로 이어지기 때문이다.

노인들의 체력 향상을 겨냥해 개발된 조아제약의 ‘조아바이톤’은 폴렌엑스, 로열젤리, 맥아유, 벌꿀 등을 함유해 피로회복 및 체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이에 따라 집중력이 요구되는 수험생과 운동선수들의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조아바이톤의 주성분 중의 하나인 폴렌엑스는 다양한 아미노산, 미네랄, 비타민, 효소와 보효소 등 각종 영양성분들을 함유하고 있어 체력을 증진에 도움을 준다. 또 두뇌성장에 필수적인 레시틴과 루신을 비롯해 뇌에서 신경전달물질로 작용하는 글루탐산이 함유되어 있어 집중력을 높여준다고 한다. 맥아유는 생체 활성이 높은 천연토코페롤의 보고로 근육기능 개선, 기초대사 증진, 지구력 증강에 도움을 주는 생리활성 물질인 옥타코사놀이 함유돼있다. 피로회복의 에너지원인 벌꿀은 체내로 섭취 후에 분해 과정을 거치지 않고 주로 근세포에서 연소해 체내로 이용되므로 빠르게 피로를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4가지 생약 성분들은 복합 상승 작용을 하기 때문에 평소 체력소모와 두뇌활동량이 많은 수험생들의 집중력 향상과 전신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된다”며 “이 외에도 혈액순환의 개선이나 심장 및 순환 기능의 강화, 노인성 소모질환 예방에도 좋다”고 설명했다.

한편 조아바이톤에 대한 제품소개 및 기억력 개선, 지구력 증진에 대한 각종 정보가 담겨있는 조아바이톤 브랜드 홈페이지는 조아제약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맨체스터유나이티드의 이미지를 홈페이지 곳곳에 배치해 전통과 가치를 공유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었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인터넷 취약계층을 고려한 웹접근성을 준수하고, 사용자의 시선과 동선을 고려한 화면설계로 필요한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는 편리성을 극대화했다”고 말했다.

노상우 쿠키뉴스 기자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