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역별 과학내신성적 완성하는 문제집 천재교육 ‘ESC 중학과학’

주식투자연구소 기업투데이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영역별 과학내신성적 완성하는 문제집 천재교육 ‘ESC 중학과학’

611722110013703647_1.jpg


중학교 과학은 한 권으로 배우지만 그 안에는 물리학, 화학, 생명과학, 지구과학의 4개 영역이 있다. 때문에 과학 내신 시험을 보면 유난히 어려운 단원과 틀리는 영역이 있다.

따라서 중학교 때부터 자신의 취약 영역을 알고 보완한다면 중학 내신성적 그리고 나아가 고등학교 과학 및 수능까지 성적을 높일 수 있다. 이때, 천재교육의 ‘ESC 중학 과학’ 시리즈는 영역별 중학과학문제집으로 취약 영역을 보완하고 실력 향상을 위해 최적화되었다는 평이다.

천재교육이 출간한 ‘ESC 중학 과학’ 시리즈는 중학교 1학년부터 3학년까지 과학 교과서에 나오는 내용을 물리학, 화학, 생명과학, 지구과학 4개의 영역으로 구분해 각 한 권씩 만들었다. 영역별로 구분했기 때문에 시험에 자주 틀리는 단원이나 공부할 때 어려웠던 영역의 책만을 골라 집중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

ESC 중학과학 시리즈는 핵심적인 내용만 쉽게 설명된 개념 정리로 어려운 내용을 어렵지 않게 공부할 수 있다. 또한 쉬운 문제부터 서술형 문제까지 단계별 문제로 구성되어 있어서 개념을 익히고 다양한 문제로 적용할 수 있다. 또한 해당 단원에서 공부한 개념이 고등학교 통합과학에서 어떻게 연계되어 나오는지 미리 볼 수 있어서 고등 과학으로의 연계성 및 흐름을 파악할 수 있다.

ESC시리즈를 구입한 구매자들은 “중3인데 여태까지 배운 거 정리하면서 고등 과학 대비하고 있는데 좋아요”, “중학교 전 범위 다루는 거라서 고등 통합과학까지 연계성이 높아요”, “유용해요” 등의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