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 : JP Morgan Boss 'Not Happy',…

해외 암호화폐 뉴스

보고서 : JP Morgan Boss 'Not Happy',…

티스탁 0 48

[리포트 : JP 모건 보스, 빅뱅 크에 대한 자본 포지션 면제 종료로 '행복하지 않음']

2021 년 3 월 19 일, 미연방 준비위원회는 임시 보충 레버리지 비율 완화가 예정대로 만료 될 것이라는 보도 자료를 발표했습니다. 미국 은행은 더 이상 Covid-19 발발 이후 한때 보유했던 여유 자본 요건을 갖지 못할 것입니다.

월스트리트의 항의 연방 규제 기관, SLR 연장 거부에도 불구하고

3 월 첫째 주에 미국 연방 준비 은행 회원국은 인플레이션과 불안정한 채권 시장에 대한 우려를 무시했습니다. 최근에 제롬 파월 연준 회장은 비트 코인을 금 대신 사용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제 분석가와 경제학자들은 미국 중앙 은행이 2020 년 4 월에 요청 된 보충 레버리지 비율 (SLR) 지역권을 종료함에 따라 연준이 몇 가지 다른 문제를 앞두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The] 연방 준비 이사회는 보충 레버리지 비율에 대한 일시적인 변경을 발표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재무부 시장의 긴장을 완화하고 은행 기관이 가계와 기업에 신용을 제공 할 수있는 능력을 높이는 규칙이 있습니다.”라고 중앙 은행은 당시 언급하고 제정했습니다.

완화 된 규칙 보충 레버리지 비율은 은행이 대차 대조표의 현금 및 채권과 같은 자본 포지션에서 특정 항목을 제외 할 수 있음을 의미했습니다. 이 판결은 2013 년 Ben Bernanke 전 회장이 "강력한 자본 지위를 유지하기"를 원했던 말과는 완전히 다른 것이었다. 2020 년 4 월 연준이 SLR을 완화했을 때 중앙 은행과 주요 금융 기관은 언론과 경제학자의 많은 실수를 포착했습니다.

SLR 변경은 3 월 31 일에 끝날 것입니다. JP Morgan의 CEO는 '행복하지 않습니다'

은행의 실패는 경제에 심각한 해를 끼칠 수 있으며 투명성 없이는 은행 자본의 중요성이 뒤쳐 질 수 있습니다. 월스트리트의 주요 은행 기관은 미국 규제 기관이 SLR 지역권을 연장하도록 시도했지만 결국 거부되었습니다.

[리포트 : JP 모건 보스 'Not Happy', Big Banks에 대한 자본금 면제 종료] 2020 년 4 월 연방 준비 은행은 Covid-19로 인해 경제를 안정시키기 위해 특정 자본 요건에서 대형 은행을 면제했습니다. 이제 임시 보충 레버리지 비율 (SLR) 지역권이 이번 달에 종료됩니다.

CNN 비즈니스 기고가 인 Matt Egan은 SLR 측정을 "대형 은행"의 '탈옥 카드'라고 불렀습니다. 그런 다음 2021 년 3 월 19 일, 연방 준비 이사회는 작년부터 SLR 조항의 종료를 발표했습니다.

"연방 은행 규제 기관은 오늘 2020 년 5 월 15 일에 발행 된 예금 기관에 대한 보충 레버리지 비율 (SLR)에 대한 일시적인 변경이 2021 년 3 월 31 일에 예정대로 만료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Covid-19 사건에 비추어 예탁 기관이 가계와 기업에 신용을 제공 할 수있는 유연성을 제공하기 위해 일시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Bloomberg의 Peter Coy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의 억만 장자 사업가이자 JP Morgan Chase의 CEO 인 Jamie Dimon은 일시적인 변화가 끝나는 것에 "불쾌하지"하다고 말합니다. Coy는 또한 Dimon이 1 월 15 일 수익 콜에서 발췌 한 내용을 공개 한 후 "곧 예금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라고 언급했습니다.

자본 요구권 지역권이 제정되는 동시에 통화 공급 마개가 켜졌 기 때문에 은행은 많은 유동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Coy는 이것이 "이상한 문제"이며 "JP Morgan Chase와 다른 대형 은행들이 원하는 것보다 더 많은 자산을 얻고있다"고 지적합니다.

3 월 31 일에 종료되는 보충 레버리지 비율 완화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이 주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려주세 

기사 원문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