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정부는 암호 화폐 거래소의 IP 주소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해외 암호화폐 뉴스

인도 정부는 암호 화폐 거래소의 IP 주소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티스탁 0 73

[인도 정부

, 암호 화폐 거래소 IP 주소 차단] 인도 정부가 암호 화폐 법안 도입을 준비함에 따라 암호 화폐 거래소의 IP 주소 차단을 고려하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금지 보고서에도 불구하고, 인도 암호 화폐 커뮤니티의 많은 사람들은 정부가 비트 코인을 포함한 암호 화폐에 대한 전면적 인 금지를 부과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암호 화폐 거래 플랫폼의 IP 주소 차단

인도 정부는“암호 화폐 거래가 일어나고있는 회사 / 거래소의 인터넷 프로토콜 (IP) 주소 차단을 고려하고있다”고 Business Standard 간행물은 월요일에 보도 된 것으로 알려지지 않은“알고있는 출처”를 인용했다. 이 조치가 구현되면 정부가 암호 화폐를 금지하려는 노력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Nirmala Sitharaman 인도 재무 장관은 최근 암호 화폐 입법에 관한 내각 메모가 마무리되고 있으며 곧 내각에 제출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The Cryptocurrency and Regulation of Official Digital Currency Bill 2021”이라는 제목의 법안이 현재 의회에서 고려 대상으로 나열되었습니다.

인도 정부는 이전에 성인 사이트와 수백 개의 중국 응용 프로그램의 IP 주소를 차단하려고 시도했으며 사람들이 여전히 VPN (가상 사설망)을 통해 사이트에 액세스 할 수 있었다고 언급했습니다.

업계 전문가는 현지 언론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VPN, P2P 거래, 현금을 사용하여 암호 화폐를 구매 / 판매하고 인도 밖에서 지갑을 사용하여 허용 된 돈의 일부를 사용하여 암호 화폐를 저장 및 전송하는 다양한 경로 자유화 된 송금 계획 한도 인 $ 250,000 내에서 투자를 위해 해외로 보내면 암호 화폐 구매로 전환 될 수 있습니다. 허점으로 남아 있습니다.

이달 초 인도 재무 장관은 암호 화폐에 대해“매우 조정 된 입장이 취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후 그녀는 정부가“모든 옵션을 차단하지 않는다”고 강조했다.

그녀의 성명은 인도 암호화 커뮤니티에 인도가 완전한 금지를 부과하는 대신 암호화 산업을 규제 할 것이라는 희망을주었습니다. 

기사 원문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