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n 창립자 Justin Sun은 Beeple NFT에 6 백만 달러를 지불했습니다.

해외 암호화폐 뉴스

Tron 창립자 Justin Sun은 Beeple NFT에 6 백만 달러를 지불했습니다.

티스탁 0 1695

트론 설립자 Justin Sun은 오늘 아침 트윗에 따르면 디지털 아티스트 Mike Winklemann이 만든 대체 불가능한 토큰 (NFT)에 600 만 달러 이상을 과시했습니다. 이 작품은 '바다 전선'이라고 불리며 기후 변화 이니셔티브의 일부입니다.

기후 변화를

위한 NFT NFT는 Sara Ludy, Refik Anadol, Andres Reisinger 등의 암호 화폐 아트를 특징으로하는 "CarbonDrop"이라는 아트 라인업의 일부였으며 모든 수익금은 기후 변화 원인으로 이동합니다.

“Justin Sun에게 큰 축하를 보냅니다. 기후 변화에 6 백만 달러. 이것이 진정한 의미있는 변화를 일으키기 위해 필요한 것입니다. 서로 싸우는 대신 함께 일하는 것입니다.”판매 후 Winklemann이 트윗했습니다.

> FUCKKKKKKKKKKKKKK !!!!!!!!! 1111111 @justinsuntron에 대한 대규모 축하 !!!!!!!!!!! 1111
>
> 기후 변화를위한 6 백만 달러. 이것이 우리가 진정한 의미있는 변화를 실행하는 데 필요한 것입니다. 서로 싸우는 대신 함께 일하는 것입니다. [ 

기사 원문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