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 코인 구매자로 위장한 무장 범죄자들이 26 년 만에 5 천 달러 이상을 훔쳤습니다

해외 암호화폐 뉴스

비트 코인 구매자로 위장한 무장 범죄자들이 26 년 만에 5 천 달러 이상을 훔쳤습니다

티스탁 0 34

[아르헨티나의 26 세 노인으로부터 5 천 달러 이상을 훔친 비트 코인 구매자로 위장한 무장 범죄자들]

최근 당국에 대면 암호 화폐 강도가 세계적인 문제가되고 있으며 이번에는 아르헨티나가 최근 사건의 장소입니다. 보고되었습니다. Mendoza에서 익명의 남자가 비트 코인 구매자로 위장한 두 명의 범죄자에게 폭행을당했습니다.

강도의 신원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Mendo Voz에 따르면 26 세의 남성은 그의 이니셜로 FT로 식별되었으며 Guaymallén의 길거리에서 전화를 통해 현지 시간으로 오후 7시 30 분에 두 강도를 만나기로 동의했습니다. 이웃.

첫 번째 사례에서 FT는 두 범죄자가 아르헨티나 페소에 대한 대가로 자신의 암호 화폐를 구매하고자하는 합법적 인 비트 코인 (BTC) 구매자라고 믿었습니다. 남자들이 획득하기로 동의 한 정확한 비트 코인 수에 대한 보고서는 없습니다.

그러나 BTC 구매자가 도착하지 않았기 때문에 상황이 의심스러워졌습니다. 그 후 두 명의 강도가 그를 총기로 위협하며 현장에 나타났습니다.

지역 신문 Los Andes에 따르면 개인은 암호 화폐 구매자로 위장한 사람과 동일한 것으로 의심됩니다.

범죄자들은 ​​그에게 아이폰 2,500 달러, 아르헨티나 120,000 페소 (3,810 달러)를 훔쳤습니다. FT는 사고 중에 부상을 입지 않았지만 강도들은 밴을 타고 현장에서 도망 쳤습니다.

이웃 주민들은 경찰을 불러 피해자를 도왔습니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도난당한 iPhone은 고속도로에서 당국에 의해 발견되었습니다.

35 아르헨티나 경찰서 Nº19 검사실은 현재 특파원 수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언론 보도 시점에서 체포 된 것은없고 강도의 신분에 대한 힌트도 없다.

홍콩은 암호화 관련 강도로 자신의 드라마를 살고 있습니다

. 해가 시작되자 홍콩에서는 37 세의 남성도 15 비트 코인 (BTC)을 가지고 도망친 강도 갱단의 도난 피해자였습니다. 당시 현금으로 HKD 3 백만 ($ 387,000)의 가치가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암호 교환 거래를 위해 직접 만나기로 동의했습니다.

또한 같은 국가에서 Bitcoin.com News는 오프라인 암호화 거래와 관련된 또 다른 강도를보고했습니다. 여성 거래자는 HKD 350 만 ($ 451,000) 상당의 테더 (USDT) 토큰을 훔친 강도의 희생자였습니다. 

기사 원문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