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조 달러 자산 관리자 Fidelity는 비트 코인 ETF에 적용됩니다

해외 암호화폐 뉴스

5 조 달러 자산 관리자 Fidelity는 비트 코인 ETF에 적용됩니다

티스탁 0 304

Fidelity Investments (4 조 9 천억 달러 이상의 자산 관리)의 자회사 인 FD Funds Management는 어제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 (SEC)에 비트 코인 (BTC) 교환 거래 펀드 (ETF)를 출시하기 위해 예비 등록을 신청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디지털 자산 생태계가 크게 성장하여 투자자를위한 더욱 강력한 시장을 만들고 기관 간의 수요를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비트 코인에 대한 접근을 원하는 투자자의 범위가 점점 더 넓어짐에 따라 디지털 자산에 대한 노출을 제공하는보다 다양한 제품 세트에 대한 필요성이 강조되었습니다.”라고 Fidelity는 이메일에 덧붙였습니다.

ETF는 특정 기본 자산 (이 경우 비트 코인)의 가격을 추적하고 투자자가 실제로 보유하지 않고도 주식을 통해 암호 화폐의 가격 변동성에 노출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Wise Origin Bitcoin Trust라고 불리는 펀드는 BTC를 보유하고 Bitstamp, Coinbase, Gemini, itBit 및 Kraken과 같은 주요 암호화 거래소의 가격을 기반으로 가치를 평가할 것이라고 서류는 설명했습니다. Fidelity Investments의 암호화에 중점을 둔 Fidelity Digital Assets는 펀드의 관리자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되며 FD Funds Management는 스폰서로 등록됩니다.

승인되면 Wise Origin Bitcoin Trust는 기관 투자자가 암호 화폐를 채택하는 데 중요한 이정표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Fidelity는 그러한 펀드를 신청 한 최초이자 유일한 회사와는 거리가 멀지 만 SEC는 지난 몇 년 동안 모든 유사한 신청을 계속 중단했습니다.

Bitcoin ETF 신청은 계속 쌓입니다.

CryptoSlate가 보도 한 바와 같이, 투자 자문 회사 인 First Trust Advisors와 전 백악관 커뮤니케이션 이사 Anthony Scaramucci가 이끄는 헤지 펀드 SkyBridge Capital은 최근 SEC에 유사한 신청서를 제출했습니다.

First Trust SkyBridge Bitcoin ETF Trust라는 공동 펀드는 뉴욕 증권 거래소의 Arca 플랫폼에 상장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난주 SEC는 자산 관리 회사 VanEck의 Bitcoin ETF 제안도 인정했습니다. 출원일 이후로 규제 당국은 신청을 승인하거나 거부하는 데 45 일이 주어집니다. 과거에 VanEck은 이미 비트 코인 ETF를 시작하기 위해 여러 번 시도했습니다.

한편, 최근 캐나다에서 3 개의 비트 코인 ETF가 승인되었고 브라질에서 또 다른 하나가 승인되었습니다. 후자의 배후에있는 회사 인 QR Capital Group은 이전에 전 세계적으로 떠오르는 비트 코인 ETF가 미국에서 유사한 제품을위한 길을 닦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희망을 표명했습니다.

>“이는 Comissão de Valores Mobiliários [브라질 규제 기관]과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는 국제 증권위원회의 계열사입니다”라고 QR 캐피탈은 발표에서 언급했다.

그러나 지금까지 미국 최초의 비트 코인 ETF의 제목은 여전히 ​​중요합니다.

5 조 달러 규모의 자산 관리자 Fidelity가 비트 코인 ETF를 신청 한 후 CryptoSlate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기사 원문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