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BC 복지TV 제2회 나눔과 배려 복지대상 시상식 영상축사

정책DB

WBC 복지TV 제2회 나눔과 배려 복지대상 시상식 영상축사


제2회 나눔과 배려 복지대상 시상식을 함께 하고 계신 여러분, 반갑습니다.

코로나19의 어려움 속에서도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주신 김민석 국회 보건복지위원장님, 최규옥 곰두리복지재단 이사장님, 그리고 WBC 복지TV 관계자 여러분,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오늘 상을 받으시는 이춘희 세종특별자치시장님과 허영 의원님을 비롯한 열한 분께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수상자 여러분께서는 우리 사회 곳곳에서 나눔과 배려의 정신을 적극 실천하셨습니다.

더 어려운 이웃을 향해 따뜻한 손길을 건네주셨습니다.

덕분에, 우리 아이들의 웃음이 더 밝아지고 여성들의 오늘이 더욱 당당해졌으며, 장애 앞에 놓인 벽이 더 낮아졌습니다.

더불어 살기 좋은 대한민국을 위해 헌신하고 노력해주신 수상자 여러분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난 한 해는 우리 국민 모두 참으로 힘든 시기였습니다.

그래도 우리는 하루하루 잘 견디고 버텨왔습니다.

서로를 향해 연대와 협력, 양보와 배려의 정신을 몸소 실천한 국민 덕분입니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선행을 베푸신 수상자 여러분 덕분입니다.

우리는 위기 속에서 깨달았습니다.

이웃을 지키는 일이 나를 지키는 일이고, 다른 이의 삶이 곧 나의 삶이며, 그래서 우리는 하나라는 사실을 배웠습니다.

이제 우리는 코로나19라는 시련을 극복하고 ‘더 위대한 대한민국’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더 많이 돕고 더 많이 나눌 줄 아는 아름다운 문화가 우리 사회 전반에 뿌리내려야 합니다.

수상자 여러분께서 그 길에 앞장서 주시기 바랍니다.

정부도 우리 사회가 좀 더 따뜻해지도록, 필요한 제도를 적극 개선하고 발굴해 나가겠습니다.

다시 한번, 영예로운 수상자 여러분께 축하의 말씀을 드리며, 신축년 새해에도 나눔과 배려가 풍성한 아름다운 한 해가 되길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제공 :(www.korea.kr)]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