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집콕 라이프 영향으로 전기요 출고량 전년 대비 108% 증가

IT/전자

신일, 집콕 라이프 영향으로 전기요 출고량 전년 대비 108% 증가

M 티스탁 0 1164

경제적으로 난방이 가능하고 안전성까지 갖춘 제품을 찾는 소비자 니즈 반영
전기료 부담을 덜고, 안전성을 더한 ‘극세사 전기요’ 추천

신일 극세사 전기요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된 데다 올해는 사회적 거리두기의 영향으로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장시간 보일러 가동으로 인한 난방비 부담을 줄여보고자 전기요를 찾는 이가 많다.

대한민국 대표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의 올해 전기요 출고량(1월 1일~11월 30일)은 9만여대로 지난해 출고량 4만여대 대비 10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집콕 문화의 장기화로 우수한 난방 성능은 물론 경제적이고 안전성을 갖춘 제품을 찾는 소비자의 니즈가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이에 신일은 극세사 원단을 사용해 보온성이 뛰어나고, 포근한 촉감을 자랑하는 ‘극세사 전기요(SEB-C135BT)를 추천한다. 이 제품은 제로크로싱 제어 방식으로 설정 온도를 감지하고 전원을 자동으로 온/오프해 전기료 부담을 줄였다.

또한 안전성과 편리함을 더한 기능으로 눈길을 끈다. 제품은 EMF(전자파환경인증)를 획득해 전자파 걱정이 없고 3중 안전장치(온열제어, 국부과열 방지, 과전류 전원차단)가 적용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온도는 1~7단계부터 고온, 저온 모드를 선택해 세밀하게 조절 가능하고 수면 중 사용 시 저온화상을 예방할 수 있도록 취침 모드도 갖췄다. 이와 함께 작동 후 12시간이 지나면 전원이 자동으로 차단되는 안전설계 기능도 적용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밋밋한 침실 분위기를 화사하게 밝혀줄 수 있도록 독창적인 패턴과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보온성과 인테리어 두 가지 측면을 모두 만족시키기에 충분하다 


티스탁 : 김민회 주필

네이버 토론방 다음 토론방 팍스넷 토론방 종목공시 공매도현황 구글뉴스 네이버뉴스
▼ 분봉 ▼ 일봉 ▼ 주봉 ▼ 월봉
Total 243 Posts, Now 1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