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브린트, 베트남 G-Group과 독점 채널 계약 체결

모바일/통신

가브린트, 베트남 G-Group과 독점 채널 계약 체결

M STAFF No.01 0 481 0

가브린트(대표 김용휴)는 18일 베트남 소셜 미디어인 BeatVN과 GameTV.VN을 소유한 G-Group과 한국, 중국, 일본 마케팅 독점 채널 계약을 체결한다고 21일 밝혔다.


3667123805_sutA38Jh_c030c148db0125d59a40a630a4282d0b0c0fe7d3.jpg
왼쪽부터 가브린트의 김용휴 대표, G-Group의 Tuna 대표


가브린트는 ‘소상공인 수수료 부담 제로’를 모토로 개발된 QR코드 간편결제 ‘와라페이(WaraPay)’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각 테이블에서 주문, 결제 그리고 배달까지 진행할 수 있는 신 개념 스마트 주문결제 시스템 ‘오다킹(Odaking)’을 특허 출원하여 서비스하고 있는 스타트업이다.

가브린트와 G-Group의 마케팅 독점 채널 계약은 베트남에 진출하려는 한국, 중국, 일본 기업의 광고를 베트남의 소셜미디어인 BeatVN과 GameTV.VN에 제공함으로써 가브린트는 합리적인 광고비용으로 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베트남 시장에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가브린트는 지오아미 코리아와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위한 협력 이후 꾸준히 한국의 인플루언서를 베트남에 소개하는 사업을 진행해 왔다.

최근 배우 배그린씨를 모델로 하는 베트남 기업의 광고 계약을 시작으로 동남아에 진출하려는 한국 및 중국 제품 마케팅을 통해 사업 다각화를 추진하고 있다.

계약사인 G-Group의 대표적인 서비스는 BeatVN이라는 대표 소셜미디어이다. BeatVN은 1000만명의 유저를 확보하고 있는 베트남 대표 소셜미디어로서 사용자층의 80%가 20대 이하다.

BeatVN은 이번 가브린트와의 계약을 통해 베트남에 진출하려는 한국 기업 및 제품을 독점적으로 홍보하는 채널로 협력할 예정이다.

GameTV는 이스포츠 및 게임 인플루언서들을 위한 스트리밍 서비스 등 한국 게임 관련 기업들의 베트남 진출 창구로서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용휴 가브린트 대표는 “베트남 최고 수준의 영향력 있는 매체와의 계약으로 그 동안 부족한 홍보·마케팅 네트워크를 확보할 수 있게 됐고 베트남에서 진행해오던 엔터테인먼트 사업 뿐만 아니라 이커머스와 간편결제, 이스포츠 및 게임 사업을 빠른 속도로 확산시킬 수 있는 파트너를 확보하게 됐다”며 “현재 축구 열기로 인한 베트남 내 한국에 대한 긍정적인 분위기를 한국 기업과 제품들과 연계한다면 1억 인구의 베트남 시장에 빠르게 정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가브린트 개요

가브린트는 게임(G), 증강현실/가상현실(AVR), 핀테크(int)의 약자를 따서 설립된 회사로 주요 사업은 이름처럼 게임 관련 사업과 가상현실/증강현실 및 핀테크 사업이다.

티스탁 : 김민회 주필

Total 62 Posts, Now 1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