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리자, 이커머스 강화 위해 물류 창고 확대

기타

모나리자, 이커머스 강화 위해 물류 창고 확대

M 티스탁 0 2408

논산 공장에 2000평 규모 신규 온라인 전용 물류 창고 구축
온라인 물량 적재 및 작업 공간 확보로 ‘온라인 직거래 배송 시스템’ 구축


모나리자 논산공장 전경

모나리자 논산공장 전경


위생용품 전문기업인 모나리자 (대표이사 박세훈)가 이커머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효율적인 물류 시스템 확보를 위해 모나리자 논산 공장에 2000평(6613㎡) 규모의 신규 부지를 확보하고, 온라인 전용 물류 창고를 구축했다.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는 온라인 시장 내에서 안정적인 물류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경쟁력은 핵심 역량 중에 하나로 꼽힐 정도로 중요한 분야이다. 현재 모나리자는 다양한 온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제품을 판매 중에 있으며, 온라인 매출 비중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모나리자는 신규 물류 창고에서 온라인 전용 물량을 별도로 적재 및 작업하며, 온라인 직거래 배송 시스템을 구축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모나리자 논산 공장은 기존의 1만7500평(5만8016㎡) 부지에 2000평(6613㎡)의 신규 부지가 더해져, 총 약 2만평(6만5000㎡)으로 늘게 됐다.

모나리자는 이번 신규 물류 창고 증설을 통해 온라인 판매 운영의 효율성이 훨씬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며,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는 화장지 및 미용티슈, 프리미엄 물티슈, 성인용 기저귀와 함께 마스크, 손 소독제, 항균 클리너 등의 다양한 위생 용품을 출시하며 위생 용품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티스탁 : 김민회 주필

네이버 토론방 다음 토론방 팍스넷 토론방 종목공시 공매도현황 구글뉴스 네이버뉴스
▼ 분봉 ▼ 일봉 ▼ 주봉 ▼ 월봉
Total 203 Posts, Now 1 Page